2023-01-15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5/2023
“사람의 관심, 예수님의 관심”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1월 15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8장 26-39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사람의 관심, 예수님의 관심’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귀신들린 한 사람을 대하시는 예수님의 태도와 당시 사람들의 태도를 비교하면서 우리는 어떠한 모습으로 살아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당시 귀신들린 자는 사람들에게 배척되어 인적이 뜸한 외곽지역에 머물러야 했는데, 그것은 사람들은 자신의 유익에 치우친 관심만 있었기 때문에 귀신들린 자가 자신들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도록 쇠사슬로 결박하여 놓았다. 반면에 예수님께서는 한 영혼에 관심이 있으셨기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뜸한 그 곳까지 귀신들린 자를 찾아가셔서 그를 귀신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셨다. 이 과정에서 귀신들이 돼지떼로 들어가 돼지떼가 몰살하게 되었는데, 이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자신들의 재산에 피해가 있을까봐 귀신들린 자가 회복하게 된 것과 예수님께서 마을에 계신 것을 반가워하지 않았다. 목사님은 우리는 이 사람들과 같이 자신의 유익에만 관심을 두며 살기 보다 예수님과 같이 다른 사람들을 섬기고 한 영혼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소유하며 살아갈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목포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초청 집회가 어제 14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본교회 본당에서 진행되어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LIFE 201이 11일 수요일부터 시작되어 12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전교인 수련회가 5월 28-29일(주일-월, 1박 2일)의 일정으로 Prothro Center에서 진행된다. 도미니카 아이티 단기선교가 7월 24-28일(월-금, 4박5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