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8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7/18/2021

우리가 누려야 복음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7월 18일 주일 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통해 신앙의 본질을 알고 지켜야 하고, 주 안에서 복음의 연합을 통해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길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갈라디아서 2장 1-10절 성경 본문을 갖고 ‘우리가 누려야 할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신 목사는 요즘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복음에 대한 사탄의 공격도 변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 가운데 우리는 올바른 믿음의 모습을 간직하며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하며 설교를 시작했다.   

 

신용호 목사는 “우리가 복음에 대해 간직해야 할 모습은 신앙의 본질을 지키고 신앙의 자유를 누리는 믿음의 모습을 갖고 복음의 사역을 위한 연합된 모습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다음달 8월 8일 교육부 진급식을 주일 2부 예배에 진행하며 믿음의 다음 세대인 우리 자녀들이 온전히 주님 앞에 세워질 수 있도록 축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5일 주일 오후 5시에는 달라스 한인 기독교 교회 협의회 월례회가 라이프교회 본당에서 개최된다. 이날 달라스 지역 교회 목회자들은 한자리에 함께 모여, 교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기도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