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7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7/17/2022
“깨여 있는 공동체 세우기”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7월 17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4장 38-44절을 본문으로 “깨여 있는 공동체 세우기”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그리스도인이 영적으로 깨어 살려고 할 때 마귀는 항상 유혹하고 넘어뜨리려 하기 때문에 예수님의 삶을 본받아 살아야 함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예수님께서 공생애 사역을 시작하셨을 때에도 마귀는 끊임없이 방해하였으나, 예수님은 말씀의 권세와 능력으로 꾸짖으시고 사람들의 영적인 근본적 문제를 회복시켜주셨고, 또한 마귀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이루지 못하게 하고 구원의 사역이 확장되지 못하게 하려고 하지만 예수님은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구원의 사역을 위해 힘쓰셨음을 말씀하시면서,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마귀의 유혹을 분별하고 성령 충만하여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는 삶을 살아가야 할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을 위한 LIFE101 과정이 오늘부터 주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제8주년 교회 창립예배 및 목사 안수 예배가 계획중이다. 주일학교 VBS가 8월 3일부터 7일까지 ‘Make Waves’라는 주제로 교회에서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9월까지는 No Tie Sunday가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